모하라의 맛나는세상

[넘버 원 / 신촌역] 왕중왕 15가지 안주(13,000원)

mohara 2005. 3. 20. 18:16
얼마전 친구 몇명을 만나려 신촌에 가기 전 메뉴란 닷컴에 들러 가볼만한 술집이 있을까

해서 알아보니 몇군데가 나오더군요....

그중엔 청담동 포장마차...그리고 이 넘버원이라고 하는 호프 및 주점집이 눈에 띄더군요.

 

그때는 그냥 청담동 포장마차로 향했지만 다음날 또 신촌에서 모이게 된 연유로

이번엔 넘버원이라는곳엘 가보게 된것이랍니다.

 

4,500원짜리 안주들이 많고 (3개 시키면 10,000원 이라네요...) 

맥주 안주, 소주 안주 골고루 있더랍니다.

가격에 비하면 먹을만하다...가 대부분의 의견이었구요....

 

그로인해 많은 학생들로 늦으면 번호표를 받아야 하는 술집이었습니다.

꽤 넓은 실내였구요...

 

저희는 금요일인데도 운좋게 몇 안남은 자릴 배정받았구요.

(5분뒤에 오시는 분들은 기다리거나 돌아가야했다는.....)

 

우선은 왕중왕 안주와 메뉴판 닷컴에서 인쇄한 쿠폰으로 무료 화채를 시켰더랬죠...

 

처음에 나오는것이 15가지 중의 하나인 오뎅탕(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화채가 나왓는데.....개인적으로는 화채가 젤루 마음에 들더라는......

맛있더군요....

 

 


 

개인 사발(?)에 화채를 담은 모습입니다....

 

그리고는 13가지 안주가 담겨있는 커다란 접시가 나왔습니다.

 

 


 

정말 크더군요.....

이날은 꽤 제가 게을러서 그랬는지 사진을 찍질 못했네요....

화이트 밸런스도 제대로 못 맞춰 색감도 이상하구요....

 

들어있는 안주들이 지금 기억해보니.....

앞에 보이는 탕수육, 과일, 쥐포, 나초, 스윗콘, 모듬소세지, 새우튀김, 골뱅이무침, 만두와 각종 튀김, 떡볶이, 샐러드 그리고 따로 나오는 황도(이것두 양 무지 많습니다).....

이렇게 기억이 나네요....

 

정말로 접시가 너무 컸구요....

테이블의 자리가 별루 안 남더군요...

 

맛은 솔직히 그저 그런편입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훌륭한 편이라고 해줘야 할듯....

 

하지만 전 다시 가게 될것 같진 않네요....ㅎㅎㅎㅎ

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래도 근처의 학생들이 가기에는 정말로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니 메뉴판 닷컴 베스트 레스토랑 순위서 3위를 먹었겠죠...보니....오픈한지 한달정도 밖에 안된것 같던데요....

 

 


 

안주 중......한 컷! 저런 색감도 이상~ 촛점도 이상하군요~~~

 

 


 

이건 골뱅이....골뱅아~~ 대체 어딨는거니????

 

 

 

위치는 무척 쉬웟습니다.

 

신촌역을 나와 현대 백화점 뒷골목으로 들어와서 술집들이 밀집해있는골목(엘지25시를 코너로 끼는...)으로 들어와서 10미터 가면 좌측건물 5층에 있습니다.

 

자....

 

가보실분들은 돈 걱정은 적게 하시고 다녀오시길~~~ ㅎㅎㅎ

둘이 가기보단 몇명 뭉쳐서 가보시길요~~~

 

이상은 모하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