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라의 인포데스크

빅뱅 껴안고 자기

mohara 2009. 9. 3. 09:49

여름 내내 죽부인을 생각하던 모하라가 결국 여름이 다 가고 나서야 죽부인 대신 끌어 안고 잘 녀석을 구했으니 빅뱅 바디필로우네요. 빅뱅의 실제 멤버를 고안 해 그 들의 성격과 외모를 기반으로 'BANGS'라는 캐릭터를 만들었나 봅니다. 뭐~ 소녀시대, 2NE1 을 더 선호하긴 하지만 빅뱅 노래는 저도 좋아하는 편이므로 ㅋㅋ

하여간 베게로 쓸만한 작은 핑크색 필로우와 죽부인 만큼이나 큼직한 파란 색 바디필로우를 구입했는데 꽤 괜찮아 보입니다.

 

 어릴 때 사랑을 덜 받았는지....제가 잘 때는 뭘 껴안고 자는 습관 비스므리한게 있어서...ㅋㅋㅋ 원래 뒤에 얼핏 보이는 딸기가 오랜 기간 제 괴롭힘을 견뎌 왔는데...이젠 새로운 친구가 생겨 그 일을 수행하게 생겼네요.

 

 직장에 있는 사이 도착한 택배를 주섬주섬 집으로 가져와~

 

흠...주문한지 하루 만에 도착~ 

 

 얼핏 보면 샌드백이 생각 나기도~ 가끔은 제 화풀이 대상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

 

 

 

꼭대기엔 하트 꼬리가 달렸네요.

 

누가 누군지 잘은 모르겠습니다만은 각 멤버를 따서 만들었다네요.

 

 

 아시겠나요??? ㅎㅎㅎ

 

하여간 제 침대 근처에서 이리뒹굴 저리뒹굴~ 잘 사용해 봐야지요. 소녀시대 였으면 아주 잠이 잘 왔었을텐데....아직도 아쉬움이....ㅋ

 

멤버랑 매치한 글을 접하고 싶으시면~(즉, 누가 누군지 알고 싶으시면...이리로~ 클릭)

 

간만에 아침부터 여유가 생겨 충남집도 포스팅하고 어제 구입한 빅뱅 버디필로우 포스팅도 해 봅니다. 저 처럼 밤에 끌어안을 바디필로우나 쿠션이 필요하신 분들은 구입을 하셔도 괜찮겟네요. 가격은 바디필로우가 29,900원, 작은 놈이 17,900원

요기서 구입했어요~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26262211

 

이상은 모하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