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라의 맛나는세상

[맛있게먹는날/서산] 최고의 낙지볶음 가격은 저렴하게~

mohara 2012. 1. 1. 21:28

지난 번 충남 서산 동부시장 '맛있게먹는날'에서 근사한 해물탕을 접한 후로 낙지볶음을 위해 출동할 날만 기다리고 있던 중 마침 서산에 갈 일이 생겼습니다. 물론 예의주시하던 그 집의 낙지볶음을 마침내 접할 수 있게 되었다죠. 말 그대로 꽤나 실한 낙지와 적절한 맛의 양념까지~ 아주 흡족하게 낙지볶음을 접할 수 있는 집이더군요. 물론 해물탕은 물론이고 말이죠. 거기에 가격까지 매우 저렴하니 금상첨화입니다.

 

2명이 2인분의 낙지볶음을 주문하니 2만4천원의 이 불판 하나가 등장하네요~

가격산정은 낙지 한 마리당 7천원 두 마리에 양념값 1만원이라 그 가격이 나오나 봅니다~

 

 

서산 동부시장 수산물 파는데 위치한 '맛있게먹는날'은 본점이 있고 주변에 분점이 있지만 본점이 더 소문이 좋답니다.

 

실내

 

주변의 수산시장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사다가 가져 가셔도 맛깔스런 해산물요리를 만들어 주신답니다.

쥔장님 말씀으로는 조미료는 일체 쓰지 않는다고 하시지만 100% 믿는 건 아니더라도 다른데 보다야 적게 쓰지 않으실까요? 여하튼 양념도 마음에 들고 푸짐하신 인심도 여간 마음에 드는게 아니로군요.

어리굴젓, 김치, 동치미 모두 마음에 듭니다.

 

곧 낙지볶음이 등장합니다.

 

 

 

정말로 큼직한 대왕낙지 두마리가 불판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양념은 적당히 맵고 다소 싱거운 듯 합니다만, 조리를 하면 덕분에 적당한 맛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적당히 먹기 좋게 잘라 먹기 시작합니다. 머리는 빼고 나머지 부분들 부터 드셔주세요. 야들거림에 입에 들어가는 족족 녹을 듯 합니다.

 

 

머리는 한참 후에 먹기좋게 잘라 드시면 됩니다.

 

낙지만 드셔도 든든하지만 여기에서 마무리 할 순 없지요. 마무리 볶음밥도 잊지 말아야죠~

둘이서 먹는 거라 2인분은 과한 듯 하여 머뭇거리자 아주머님 왈~ 그러면 2인분 같은 1인분을 먹으면 되잖어?

그래서 2인분 같은 볶음밥 1인분을 만들어 주십니다. 게다가 가격은 1천원만 받으시고요~ 그래서 결국 낙지볶음 2인분에 볶음밥까지 2만5천원 밖에 나오지 않는군요. 

 

 

 

꽤나 먹음직스런 볶음밥으로 탄생했습니다.

 

구운김을 가져다 주시는데 여기에 볶음밥을 싸 먹는 맛이 또한 일품입니다.

 

 

 

이렇듯 저렴하게 포식을 즐기고 가게를 나서니 다음엔 또 어떤 해산물 요리를 이 곳에서 기대해야 하나~ 벌써부터 설레이는군요.

 

결론          서산 동부시장에 위치한 '맛있게먹는날'에서 접해본 해물탕은 정말로 푸짐하고 맛 또한 좋은 합격점 이상의 점수를 받은 곳이었습니다. 해물탕의 외관도 근사했는데 옆 테이블의 낙지볶음이 그렇게 대단해 보일 수가 없었던 지라 이 곳으로의 재방문에서 낙지볶음을 맛보길 원하던 차에 좋은 기회가 생겨 낙지볶음을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역시나 푸짐한 낙지볶음 또한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물론 마무리 볶음밥 까지도요~ 다음엔 이 집에서 또 뭘 기대 해 볼까요~^^

 

 

 맛있게 먹는날 041-665-9435

충남 서산시 동문동 886-1 (동부시장 내)

 

 

 

 

이상은 모하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