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라의 맛나는세상

[빈스빈스/삼청동] 과일와플로 더욱 즐거운 삼청동 나들이

mohara 2012. 11. 9. 13:08

겨울이 가기 전에 가을 정취를 한껏 누릴수 있는 삼청동 나들이가 제격인 지금을 놓치지 않아야 겠죠. 식사도 하고 구경도 하고 지금 소개 할 곳 처럼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만 한 곳도 알아두는게 좋겠죠~ 디저트 생각해서 일부러 간단히 식사를 하고 와플과 커피 한 잔 즐길만한 곳을 물색 하다가 비슷한 여러 곳을 찾다가 들른 곳입니다. 아마도 와플과 커피를 하는 몇 집들이 비슷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만, 제가 방문한 곳도 만족스러웠답니다. 상호가 Beansbins라서 커피에 많은 기대를 했으나 카피 보다는 와플이 썩 마음에 드는 집이었답니다.

 

 키위, 블루베리, 바나나, 오렌지, 포도 등등 생크림과 함께 와플 위에 얹어있는데 양이 적지 않습니다.

 

 

빈스빈스는 삼청동 길 도로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BeansBins 삼청점 서울 종로구 삼청동 62-26

전번: 02-736-7799

 

주문은 2층에서 하고 와플은 3층에서 픽업하면 되겠습니다. 주문을 한 후 진동이 울리면 2층에서 커피를 칙업하고 3층으로 가서 와플을 픽업하는 방식이죠.

 

 

이 과일와플이 제일 비싼데 16,000원입니다.

그래도 제일 푸짐해 보이는 지라 이 녀석으로 골랐죠.

 

 

남자 두 명이서 즐겼는데 양이 꽤 많습니다. 식사 대용으로 드시던가 3명이서 드시던가....제가 여자의 양을 너무 과소평가 하나요??? ㅋㅋ

 

드저트 까지 즐기고 주 변 삼청동 골목 산책까지 즐겼죠~ 배가 부르니 그렇게 시간을 보내시는게 좋은 것 같더군요.

 

 

 

 

 

 

 마지막으로 청와대 가는 길이 워낙 깔끔하고 예쁘니 그곳까지 산책하면 좋겠네요~

 

 

결론.....

삼청동에 있는 와플, 커피 전문점인 Beansbins Coffee(빈스빈스)에 다녀왔습니다. 간단한 저녁 식사후 들렀지만 와플 양이 많아 꽤 배가 불렀습니다. 그러니 여성분들은 식사대용으로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와플 위에 충실하게 올려진 과일에 겉이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와플 맛이 꽤 좋은 편입니다. 이 집은 커피에 대해서 자부심이 있어 보이나 제바 그 날 맛 보았던 아메리카노 커피는 비교적 연해보여 다소 아쉬웠답니다. 손님들도 많고 다소 2층이 북적거려 정신이 없고 테이블 간 자리가 비좁아 좀 아쉬웠네요~ 오히려 3층으로 가시면 더 나은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겠네요~

 

 

이상은 모하라였습니다....